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돼지우리 캐스팅 확정 인물과 내용

by 렵잉 2024. 8. 22.
반응형

캐스팅 인물들

 

'돼지우리' 캐스팅 인물이 확정되었다. 그 캐스팅 인물은 장기용, 차승원, 박희순, 노정의, 김대명 등이 있다. 돼지우리는 웹툰 주제로 총 68화 완결로 장르는 스릴러이다. 

 

송진우(장기용)

 

진우는 기억을 잃고 섬에서 깨어나는데 수상한 가족에게서 벗어나려고 한다.

 

 

아저씨(차승원)

 

펜션의 주인남자로 나오며 수상한 가족의 아저씨 역할로 진우를 옥죄는 캐릭터이다.

 

 

배정호(박희순)

 

사라진 아들의 흔적을 좇는 배정호로 캐릭터이다.

 

 

로미(노정의)

 

펜션 큰 딸 로이역할의 캐릭터이며 진우와 함께 섬을 탈출하자고 한다.

 

 

진태희(김대명)

 

펜션의 수상한 일꾼 진태희 역할로 나온다. 주인남자를 따르지만 주인공 진우에게 탈출을 도모한다.

 

 

 

웹툰 '돼지우리' 내용

 

네이버 웹툰에서 나온 '돼지우리'는 <후레자식>, <스위트홈>으로 유명한  스토리 작가 '김칸비'의 작품이다. 정체불명의 섬에서 깨어나 수상한 가족의 사람들과 만나게 된다. 주인공은 기억을 잃고 펜션 가족들에게 따지거나 행동이 생각보다 먼저 나갈 때가 많았다. 이상한 낌세가 있던 진혁은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는 척하며 칼을 몰래 훔쳤다. 수상한 가족으로부터 자기를 지키기 위해 칼을 숨겨온 것이었다. 

 

그는 여러 사람을 죽인 연쇄 살인마이다. 기억을 되찾자마자 무인도의 가족들을 죽일 생각을 하고 계획을 짠다. 가족 중에 아저씨와 미누를 살해하했으나 유미를 죽이려다 벌에 쏘이고 진태희에 의해 지하실에 묶인 채로 감금당한다. 하지만 톱을 이영해 사슬을 끓어 탈출하는 데 성공한다.

 

지하실에서 탈출을 했는데 가족들이 계속 부활하는 것을 보고 멘털이 나간다. 진태희가 '지누'라고 부르던 꼬마의 힌트를 통해, 가족 구성원마다 헤칠 수 있는 무기가 정해져 있다는 것을 알고 깨닫는다. 가족들을 한 명씩 살해할 때마다 모자이크로 보이던 사진에 그들이 살해당한 모습으로 보이고, 두통과 함께 과거의 기억이 생각난다.

 

결국 모든 일가족을 살해하고 과거의 기억이 떠오르기 시작한다. 그는 망상장애 환자였고 어머니를 어릴 때 여의고, 의원이었던 아버지는 주인공을 자주 폭행과 학대를 이어갔다. 학대로 인해 진혁은 조헌병 의심 증세까지 보이자 아버지는 자신의 정치적 재기에 방해가 된다며 부하를 시켜 진혁을 키울 사람을 찾아 돼지 농가로 보내버린다. 그 농가에서 자신을 키워 줄 가족의 막내아들이자 자신과 동갑인, 돼지 탈을 쓴 '지누'를 만난다.

 

진혁은 지누와 친구처럼 지내는 듯 하지만 그의 망상증으로 지누가 자신을 무시하고 지누의 가족들이 지누보다 자신을 더 좋아한다고 오해한다. 진혁은 망상을 하다가 결국 폭발하여 지누를 밀치고 지누는 돼지우리의 튀어나온 나사에 뒷목이 박혀 죽어버린다. 진혁의 첫 번째 살인이었다. 진혁은 지누의 가족들에게 누가 산속으로 들어가 버렸다고 거짓말을 하고 시체는 분쇄기에 갈아버린 것으로 보인다. 

 

이 이야기의 문제는 진혁의 친아버지이다. 진혁이 제대로 치료를 받았더라면 지누를 살해하지 않았을 것이고 살인자도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현재까지의 전개는 전부 가상현실 내에서의 일이었다.

 

 

 

 

마무리

 

시리즈 '돼지우리'는 8월 19일 캐스팅 확정을 짓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한다.

2025년 공개 예정인 새 시리즈 '돼지우리'는 네이버 웹툰을 소재로 영화로 만드는 것인 만큼 압도적 스릴러를 보일 것이다. 영화를 보기 전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먼저 웹툰을 보시 길 추천한다.

 

<돼지우리 웹툰 보러 가기>

반응형